Strategies

스텔스는 상승 / 하락추세에 따라 롱 전략과 숏 전략을 혼합하여, 사용하는 엠비와이랩의 알파전략 입니다.

스텔스는 롱 포지션 청산 후 바로 숏 포지션에 진입하여, 포지션을 계속 보유하는 스윗칭 매매가 유효한 전략으로,

중 / 장기관점의 매매를 선호하는 투자자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략입니다.

지원종목 : 비트코인, 이더리움

Detail

아파치는 4시간 프레임 추세돌파 전략으로, 단기흐름을 포착하여 대응하는 전략입니다. 스텔스에 비해 즉각적 대응을 보여주기 때문에, 단기관점의 매매를 하는 투자자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략입니다.



지원종목 : 비트코인, 이더리움

Detail

허큘리스는 비추세 전략으로, 일정기간동안의 체결강도를 추종하는 전략입니다. 허큘리스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외 알트코인 전략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종목을 투자하는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략입니다.



지원종목 : 비트코인, 이더리움

에이다, 아톰, 밴드, 체인링크, 칠리즈, 대시

라이트코인, 폴카닷, 쎄타, 루멘, 테조스, YFI, 질리카

젠, 커브다오, FTT, UNI

Detail

Feature

추세추종 전략들의 하락장(2018) P/L % 그래프 (Graph of returns in a bear market)

스텔스 전략 하락장(2018.01.01 ~ 2018.12.12) P/L % 그래프 (Stealth' bear marekt P/L%)

Slippage : 0.2%, Maker fee : 0.2%, Taker fee : 0.2%

"상승장이든 하락장이든 상관없습니다."

"우리는 하락장에 대한 준비가 끝났습니다."


엠비와이랩의 전략은 기존 시장에 알려져 있는 롱 포지션만을 구사하는 전략과는 다르게 현재의 장세(Bear/Bull)을 판단하여 롱 포지션과 숏 포지션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전략을 구사합니다.

따라서, 상승장에서만 수익을 내거나, 상승장에 등장하여, 일시적인 수익률을 보여주는 기존 시장에 알려져 있는 전략들과 다르다는 차별성이 있습니다.

엠비와이랩의 모든 전략 및 분석은 원금을 보장하지 않으며, 투자를 권유하거나 강요하지 않습니다.